본문 바로가기
돈쓸신잡

비밀의 숲2 종영. 후속 드라마는 [스타트업] 넷플릭스? 배수지 남주혁

by 돈쓸신잡 2020. 10. 6.

 

 

<비밀의숲2>가 시즌3 기대감을 보여주면서 막을 내렸다. tvn 비밀의숲 관계자측은 시즌3 관련 가능성을 열어놓고 논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개인적으로 비밀의숲 1에 비해 아쉬웠지만 시청자를 즐겁게 한 드라마이다. 

비밀의숲 시즌2는 최고 시청률 12% 종영하며 사랑을 받았다.

 

 

 

후속 드라마는 배수지와 남주혁 주연의 '스타트업'

 

 

 

 

10월 17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tvn 새 주말극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 샌드박스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과 성장을 그리는 드라마다. 

 

아래는 스타트업 대본리딩 현장에는 오충환감독, 박혜련 작가를 비롯해 네 명의 청춘 배우 배수지,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가 자리했다. 그리고 대배우 김해숙을 비롯해 서이숙, 엄효섭, 송선미, 김주헌, 유수빈, 김도완, 스테파니 리 등 명품 배우들과 남다름, 이레 , 허정은 등 아역 배우들도 자리했다.

 

배수지는 tvn 첫작품이다. 

 

오충환 감독은 '이 드라마가 우리한테도 시청자들한테도 끝까지 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로 임했다. 

 

배수지는 'tvN 첫 작품을 '스타트업'으로 함께 하게 되어 너무 설레고 재밌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남주혁은 '전보다 더 나은 모습으로 '스타트업'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비밀의숲 후속 스타트업 10월17일 첫방영

 

아래는 예고편 일부

 

 

 

둘다 이미지가 좋은편이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들인 만큼 남주혁과 배수지의 청춘 캐미가 기대된다. 

 

 

'스타트업'을 기대하고 있는 시청자들은 넷플릭스에서 방영을 해줄지도 관심이 뜨겁다. 

아직 카더라 정도의 정보이고 확실하게 넷플릭스에서 방영을 해줄지?  

 

 

넷플릭스 스타트업 검색하면 아직... 

 

 

비밀의숲 후속의 힘을 얻고 '스타트업' 드라마 또한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주길 바란다.

댓글